미키 보드만은 잡지 페이퍼 매거진에서 인턴에서 디렉터로 성장한 과정
이 산업의 상징적 인물은 애착되어 있는 뉴욕 잡지에서 30년 동안 보낸 시간을 돌아보며 목격한 모든 변화에 대해 생각해본다.
칼리 클로스, 미디어 거래자, ‘아이디’를 구매합니다
그녀가 구한 두 번째 고민되는 패션 잡지입니다.
히어스트의 새로운 정책, 직원들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의 정치적 발언 제한
조합 변호사들은 국제적인 갈등과 다가오는 선거를 바탕으로 이 정책을 검토하고 있습니다.
패션 미디어는 여기서 어디로 가야 할까요?
마스트 헤드뿐만 아니라 패션 편집자의 경력도 10년 전과 완전히 달라지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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